• 이미지1
  • 이미지2
  • 이미지2
  •  
      



    이번 포스팅에는 밴쿠버에서 가성비 갑!! 어학원 TLG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TLG 밴쿠버 캠퍼스에서 진행중인 프로모션이 정말 매력적이니 집중해주세요!



     


    TLG, The Language Gallery

    The Language Gallery의 약자인 TLG 어학원은 영국이 본캠퍼스인 어학원으로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독일에도 캠퍼스를 가지고있는 글로벌 어학원입니다.  

    역사가 깊은 만큼 숙련된 스킬과 노하우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지요. 캐나다에서는 토론토와 밴쿠버에 캠퍼스가 있는데  TLG 밴쿠버 캠퍼스는 작년에 오픈을 하였습니다!! 

    개스타운 초입에 위치한 TLG 는 주변환경이 안전하고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와 개스타운, 워터프론트역이 있고 다운타운도 바로 앞이어서 쇼핑하기에도 정말 좋지요!! 

    TLG 밴쿠버 캠퍼스는 규모는 작지만 한국인 비율이 낮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초반 적응 및 스피킹 스킬을 늘리기에는 안성맞춤인 어학센터입니다.





    TLG 밴쿠버 프로그램

    TLG 밴쿠버 캠퍼스에서는 규모가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캐나다 TLG 에서는 25레슨/30레슨 수업 신청시 각각 30레슨/40레슨 수업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반 영어과정 외에도 워킹홀리데이 학생들께 유용한 English for Work, 공인영어시험 준비과정, 패스웨이과정까지 공부할 수 있습니다. 

    1. General English 

    2. English for Work 

    3.아이엘츠/토플 시험준비 과정 

    4. University pathway programme



    2018년 TLG 밴쿠버 프로모션 안내

    TLG 밴쿠버 2018 프로모션은 무려 30퍼센트를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25레슨 신청시 30레슨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12월 안에 등록해야 유효하며, 내년에 출발하더라도 올해 등록하면 괜찮습니다!! 학비가 저렴하면서 퀄리티 있는 어학연수를 찾으시면 TLG 밴쿠버 캠퍼스 추천드립니다.


    25레슨 기준 

    8주  $2,160 → $1,512

    12주  $3,240 → $ 2,268

    24주  $6,240 → $4,368